올댓제주

지난 주말 회사 동호회에서 방문한 산방산 카트 체험장.
카트나 ATV나..하는 마음에 무조건 정모에 참석!

제주시 노형에서 출발한지 30분만에 도착한 이곳은 어디?
(다행히도..옴니아 T-map을 이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었다. ㅎㅎ)
산방산과 근접한 이곳은.. 서귀포시 동광에 위치한 곳이다. 

네비게이션에서는 '산바다오프로드' 라고 찍거나, '산바다' 라고 찍어도 이곳이 나온다. 

쨋든~ 아침에 고사리 꺽으러 다녀와 정신없었지만(추후에 포스티잉~)
도착하자마자..조브팀과 카트팀으로 나눠서 일사천리 진행~

나는 조브팀에서(본인은 직접 타지 않고 남들 타는걸 보며 즐겼다는~ 호호)
내려오는 동생들 사진만 열심히 찍어 주고 있었다. 

조브타는 모습~
둥근 조브(jorb)안으로 2명이 들어갑니다.
(주의할 점! 키나 몸무게가 비슷한 사람이 들어가야 좋습니다.)
안전벨트가 있으니 단단하게 묶어 줍니다.

간단하죠?
자~ 어떻게 굴러가는지 볼까요?
낙하지점까지는 자동으로 올라갑니다.(물론 기계를 수동으로 작동하죠.^^)

요렇게 말이죠~

자~ 신나게 굴러볼까요? 
낙하지점에서 떨어지는 곳이구요~

아래는 바로 구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.

굴러가는 모습 동영상 촬영본입니다. ^^

 

조브는 키가 작은 사람보다 키가 큰 사람들이 유리합니다.
자~ 저는 조브를 보는 것만으로 끝내고..다음 카트를 타러 향합니다.

앗~ 잠시만요.
저 조브를 다시 원위치 할때는 어떻게 할까 궁금하지 않으세요?
요렇게 트랙터를 이용해서 원위치로 옮긴답니다.
뒤로 후진해서 조브를 실으러 갑니다~


노란 부분에 조브를 넣고~ 다시 올라오십니다.


우히히히~ 이날 저희가 조브를 20명 정도 탔으니..10번은 왕복으로 이렇게 하셨을거예요. ^^;

자~ 카트 타러 갑니다.
제가 카트를 타고 있어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..
실제 카트를 탈 수 있는 길이는 5.5km 정도라고 해요.
고불고불 보기에는 짧게 보이지만..카트 타는 동안은 왜 이렇게 길까? 언제면 끝날까? 라고 느껴질 정도니까요.. F1경주코스보다도 긴 코스라고 해요~(F1 코스 길이가 얼마인지는 모릅니다만..ㅎㅎㅎ) 

카트는 이렇게 생겼구요~
2인승입니다.
운전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은 옆에 동승하셔도 재밌을 겁니다.
(실제로 회사 동생이 제 옆자리에 탔는데요... 선글라스를 끼고 타더니...언니 달려~ 언니달려~
꺄악~~~을 연신해대 너무 즐겁게 탔답니다.)

후에 들은 얘기지만..저희가 너무 소리를 지르고 타서..처음에는 관계자분들이 사고난 줄 알고
소리나는 곳을 찾았답니다.
버뜨! 소리는 계속 카트를 타고 달아났던게죠. ㅋㅋ


카트 요금은 1인 25,000원이구요~ 2인 40,000원
조브 요금은 제대로 듣질 못했네요~

다음에 다시 친구들하고 타러 가야겠어요~

너무 즐거운 하루였답니다.
강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