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댓제주


갠적으로 이국적인 정취 라는 단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. ^^
그런데 제주에서 나고 자라다 보니 내고장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정취라는 것은 매우 제한되어 있는게 사실이죠~
타 지역에서 관광을 오면 제주도가 이국적이라고 하지만 제주사람들은 그걸 줄곧 잊고 살기 쉽상이거든요.

오늘은 그런 제주 안에서 또다른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커피숍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바로 브라운커피(BROWN COFFEE) 인데요,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매우 적합한 장소라고 할 수 있죠~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저는 이 동네 갈때마다 알수없이 설레곤 하는데요,
우선 브라운 커피와 바로 옆에 하우스 가든(와인가게)이 붙어 있어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우리가 가려는 곳은 요기~ 브라운 커피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ㅋㅋ 바로 옆 와인가게와 같은 가게랍니다~
쉽게 두가게가 실제로는 연결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특이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뭔가 굉장히 빽빽하면서도 질서정연하게 놓여있는, 요런거 좋거든요~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계속해서 내부 인테리어 샷 들어갑니다~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래는 와인가게에서 브라운 커피쪽을 찍은 샷입니다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래 와인도 참 많네요~ 하나 먹어봤음 했지만.. ^^;;;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왠지 운치있는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자 그럼 이제 시식 들어가볼까요?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우선 수제쿠키 입니다.
브라운 커피에서 직접 구운 쿠키이구요, 부드럽고 맛있답니다~
가격은 3천원 정도~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건 햄치즈 토스트입니다~
기본 메뉴라서 여러분들 어디서나 먹어보셨던 바로 그 맛~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메리카노 한잔을 곁들이면 더 분위기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을 듯~
다음으로 넘어갑니다~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건 베이컨 바게뜨 샌드위치입니다.
짭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에요~
속은 이렇게 생겼구요, 브런치로 먹으면 든든하겠더군요~
물론 커피 한잔과 함께 곁들이면 더 금상첨화구요~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다음으로 닭가슴살 치아바타입니다.
포인트는 허브 빵인데요, 브라운 커피에서 직접 구운 허브빵을 사용해서 만드는 거랍니다.
맛을 표현하자면 끝맛에 허브향이 알싸하게 퍼지면서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.
허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~ ^^

저녁에 갔지만 낮에 가면 아래와 같이 또다른 느낌을 주는 묘한 곳이랍니다~ ㅎㅎ
한번 들려보세요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위치는 제주시 연동 부림랜드 옆 숙명발레아카데이 1층입니다~

뒷짐지고 보시지만 말고 추천 한방 꾸욱~
감사합니다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