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댓제주


평소 편의점에 가서 이것저것 맛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~
CF부터 인상깊었던 커피가 있어 편의점에서 냉큼 집었습니다.

어쩌면 CF가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어 더 기억에 남았을지도 모릅니다.ㅎㅎ(아~ 여행)

브뤼셀~
벨기에의 수도로 달콤한 초콜렛이 유명한 도시라고 합니다.

사실 이장면을 보곤 초콜렛 페레로*쉐 CF인줄 알았다는~ㅎㅎ

맛있는 초코렛을 찾아서~

짜~잔!
그 브뤼셀의 초콜렛이 들어있는(그냥 컨셉인가? 실제로 들어있나?ㅎㅎ) 스타벅스 초콜릿 모카 입니다.
이번 제품은 시애틀(라떼)과 밀라노(에스프레소), 콴디(카라멜), 파리(카페오레) 등
지역명을 반영한 다섯번째 커피
라고 합니다.

컵디자인은 브뤼셀의 도시 야경이라고 하네요~ (아~ 직접 보고 싶다.ㅎㅎ)

아~ 그냥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는듯.ㅎㅎ

감미롭고 달콤한 커피는 사랑하는 브쉬셀의 깊고 진한 초콜릿 모카!

앗, 너무 흔들었나 봅니다.ㅠㅠ

색을 보여드리기 위해 아주 조금 종이컵에 따라봤어요~
초코우유 같죠?ㅎㅎ

평소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, 그리고 초코우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
적극 추천합니다.^^

*가격 1800원/200㎖