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댓제주


캬캬~
제목을 어떻게 쓸까하다가 코코분식 칼국수의 장점을 나열해봤습니다.^^

오늘은 저렴한 가격 3500원, 푸짐, 거디가 맛까지 갖춘 코코분식의 칼국수를 소개할까 합니다~


시청 CGV 골목으로 5분정도 쭉 올라오시면 바로 있습니다~^^

5분정도 얘기하며 걷다보니 이제 간판이 보입니다~
5번 도전만에 드디어 코코분식 칼국수를 먹게 되었습니다.ㅎㅎ

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테이블은 꽉찼고 서서 기다리는 분들도 계셨습니다.

짜~잔. 내부모습입니다~
깔끔함 보다는 정겨운 분위기 입니다.
 
메뉴콩국수, 칼국수, 육개장, 비빔밥, 비빔국수로 구성되어 있구요~
가격은....... 모두 3500원 입니다.ㅎㅎ


저 포함 3명이 갔는데요~
칼국수 2개, 육개장1개를 시켰습니다~

운좋게도 들어가자마자 방 테이블 손님들이 나오셔서 바로 주문하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.

기본으로 나오는 반찬, 무채김치입니다.
칼국수와 먹으면 아주 그냥, 금상첨화 입니다.ㅎㅎ (아, 포스팅하면서 입맛다시고 있다는.ㅋㅋ)

그리고 무채만큼 맛있는 깍두기~

드디어 칼국수 등장~
정말 집에서 엄마가 뚝딱 만들어준 스타일 입니다.ㅋㅋ 엄마st 칼국수

면이 정말 예술인데요~ "예술면+계란+버섯+대파" 요렇게만 들었는데 어찌 그런 맛을 내는지...
정말 맛있습니다~


면이 보이시나요?

전 수제비와 비슷한 칼국수를 좋아하는데요~ (뚜꺼운~~~~)
도톰하고 쫄깃한 면과 무채김치를 함께 후루룩~

그리고 육개장 입니다.
칼국수보다는 다소 작게 느껴지는데요
칼국수의 재료처럼 딱 필요한것만 들어있습니다. (역시 맛있어요~ㅎㅎ)

칼국수는 맛있게 먹다가 사진 찍는걸 깜박해서 반정도 먹은 후 찍었답니다.ㅋㅋ

도톰한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.
다음에는 비빔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~^^


[더보기]
중앙로 명동칼국수 http://allthatjeju.tistory.com/36